상담시간 : 오전10시 ~ 오후7시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휴대폰 : 010-8233-7768
계좌번호 : 675001-04-007512
예금주 : 허종원
웹서비스를 위해서는 웹서버(하드웨어+소프트웨어)가 필요하며,
전용선 및 기타 장비가 필요하게 되나, 이를 모두 갖추기에는 엄청난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에 웹서버 및 전용선의 일부를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웹호스팅 서비스라고하며,
자체 서버를 보유하고 있지 않으시다면 반드시 필요합니다.
애드메이트에 문의하시면 고객님의 홈페이지에 가장 적합한 웹호스팅을 선정해 드리겠습니다.
웹사이트 관련 모든 부분에 대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상담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홈페이지를 통한 상담방식
1) 온라인 견적의뢰방식( http://admate.co.kr/bbs/board.php?bo_table=sangdam )이 있습니다.
온라인상으로 보다 자세한 사항을 적어서 남겨주시면 해당 담당자가 올려주신 내용들을
분석하고 연락을 드리는 방식으로 상담방식에서 가장 많이 이용해주시는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주요한 사항은 담당자가 올려주신 내용을 분석하다가 궁금한 사항이 발생이
되면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게 되는데 연락을 받으실 수 있는 연락처를 반드시 남겨주셔야
합니다.
2. 전화상담방식
고객님께서 바로 전화연락을 주셔서 상담을 받으시는 방식입니다.
고객님께서 연락을 주시면 전화를 받으시는 분께서 친절하게 상담을 받으시는 분에게 연결을 시켜주실겁니다.
연결이 되시면 인데이 상담자에게 어떤종류의 홈페이지제작을 하실건지..제작시 비용이나 기간 그리고 퀄리티등
생각하시고 궁금한 모든 사항을 꼼꼼히 말씀을 해주시면 해당 담당자가 아주 친절하고 정확하게 답변을 해주실겁니다.
바로..유선상 견적비용을 확인하실수도 있으시고..보다 정확한 내용을 기반으로
견적서를 메일이나 팩스로 받으실수도 있습니다.
편하게 많이 이용하시는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 고객상담 연락처 : 010-8233-7768
이때 해당 프로젝트를 담당한 담당 웹디자이너분도 지정이 되며 고객님께서는 담당 기획분과 더불어
해당 작업이 완벽하게 마무리가 될때까지 담당 웹디자이너분과 커뮤니케이션 하면서
원할하게 작업을 진행하시게 됩니다.
작업중간에 계속 담당자가 바뀌고 여러명과 해당 사이트 내용을 말씀하시는게 아니라 1:1로 해당 작업시
필요한 모든 부분을 친절하고 신속하게 작업을 진행하시게 됩니다.
불필요한 시간을 없애고 하시고자 하시는 내용전달을 직접 웹디자이너분에게 편안하게 하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더불어 고객님은 클라이언트 게시판에 자유롭게 내용을 전달하시거나 자료를 올리실 수 있는
아이디 / 패스워드를 부여받아 신속하게 정확하게 내용 및 자료를 올리고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중요 과정과 각 과정에 대해 필요한 준비사항과 세부적으로 어떠한 일을 하는지에 대한 과정을 생각해야 합니다.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과정은 마치 요리를 만드는 과정과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쉬운데
그 제작 과정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주제와 대상층 선정
홈페이지의 주제를 정하고 그에 따른 대상층을 정합니다. 대상층은 연령별로 나눌 수도 있고 관심사에 따라 나눌 수도 있습니다. 주제를 정할떄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관심을 끌 수 있는지 여부와 내용 전달에서 가장 중요한 것과 사이트를 어떻게 운영할 것인지의 정도를 생각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개인 홈페이지에서 "웹디자인"을 주제로 정했다면 정했다면 대상층이 초보인지 중고급 사용자인지 혹은 어린이나 성인인지등에 따라서도 방향을 다르게 잡아야 합니다.
2. 컨덴츠 기획
주제를 정했으면 그에 따른 자료나 정보를 수집해야합니다. 자신이 정한 주제와 비슷한 주제를 가진 다른 홈페이지를 돌아다니면서 분석하고 소스를 수집합니다. 이런 과정등을 통해서 자신이 정한 아이디어를 구체화하게 되며 정보위주나 디자인 위주의 홈이 될 것 인지의 여부도 구체화 됩니다.
하지만 인터넷 같은 경우는 좋은 자료는 거의 공유되고 있기 때문에 타사이트와의 차별성을 위해서 잡지나 혹은 서적등도 같이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스토리보드 설계
스토리 보드란 일종의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한 계획표입니다. 각 웹페이지에 대한 정보와 구성 요소간의 상호 관계를 알기 쉽도록 구성해보는 것입니다.
웹 사이트의 구조 및 네비게이션을 설계하는 과정인 맵을 작성하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 방식으로 나누어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한가지는 flowchart 형식으로 이루어진 visual map을 만드는 것이고, 다른 한가지는 텍스트 이루어진 것입니다. 혹은 두가지를 혼합하는 것도 좋은데 맵을 만드는 설계 단계에서 페이지 간의 연결 체계와 그에 따라 적용할 프로그래밍 수준과 범위, 컨텐츠,DB제작 등의 기술 범위를 결정하게 됩니다. 맵을 만드는 과정을 마치면 주요화면에 대해 다양한 레이아웃으로 시안 작업을 하고, 실제 제작 과정에 들어가게 됩니다. 내용의 체계성이나 구성적은 측면을 고려해 웹 사이트를 만드는 기술적인 부분보다는 철저한 기획과 계획에 많은 시간을 들여 작업해야 합니다.
4.홈페이지 자료 준비
홈페이지 제작들어가기 전에 내용을 정리해야 합니다.내용은 그래픽이나 텍스트 혹은 동영상등 여러가기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픽이나 동영상 등은 스캔이나 혹은 디지털 카메라등을 통해서 직접 제작 할 수도 있고 혹은 기존에 있던 소스등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텍스트 같은 경우도 홈페이지 분위기에 어울리는 정렬방식이나 서체등을 미리 지정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5.홈페이지 제작
제작에 관해서는 만들기 1과 II를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는 제작에 있어서 고려해야할 주의사항을 알아봅니다.
<제작시 주의할점>
-로딩속도를 고려한다.
-메뉴의 이동을 최대한 간편하게 한다.
-모든 브라우져에서 테스트를 해본다.
-스크롤이 지나치게 많이 생기지 않게 한다.
-가로스크롤은 피한다.
-지나치게 화려한 디자인을 피한다.
-스크립트나 자바 애플릿을 남용하지 않는다.
-사운드 사용을 적절하게 사용한다.
-차후 업데이트를 고려하여 제작하다.
-링크의 칼라를 임의로 마구 바꾸지 않는다.
-지나치게 많은 새창을 열지 않는다.
-전체 이미지의 통일성을 고려한다.
6.웹상에 올리고 홈페이지 서비스 시작
홈페이지를 계정에 올리고 서비스를 시작합니다.계정은 학교에 올릴 수도 있고 무료계정 서비스를 하는 곳이나 혹은 유료인 곳등 다양합니다.
7.검색엔진에 등록하고 업데이트하기
홈페이지를 알리기 위해서는 yahoo나 naver같은 검색엔진에 등록하여 널리 홍보하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하여야 합니다.
네, 그렇습니다.
유지보수도 홈페이지 제작회사의 주요 업무입니다.
단지, 기존 저희 고객이 아니신 경우에는 초기 분석비(프로그램 관련작업시)가 청구되는 경우가 발행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단순한 이미지나 텍스트 수정이 아닌 프로그램의 변경이나 관련 작업은 기존 홈페이지의 구성을 살펴보아야 하며 문제발생의 경우를 대비하여 작업전에 필수적으로 백업을 해 두어야 합니다.
4. 쇼핑몰 운영시 제반비용
- 카드결재시 연동시 카드지불대행사(LG U+,이니시스)에 처음가입시 가입비 (20만원)
- 보증보험가입금( 최저 500만원:연5만~8만원:보증보험사에 따라 상이함)
5. 통신판매업 신고시 인지대
- 인터넷 "민원24"를 통해 온라인 발급
- 각 관할 시군구청 해당과에 인지대 (3만원~5만원)
홈페이지 총비용이 300만원이상이고 시안을 원할경우
총제작비의 30% 시안비를 받고 시안 검토후 작업에 들어갑니다.
홈페이지 제작과정에서 개발결정 후 제작상담을 완료하고 고객님의 목적에 맞는 홈페이지 제작을 위해 기획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 과정은 홈페이지 제작에서 가장 중요한 과정입니다.
홈페이지의 개발에 대한 설계를 하는 과정이지요.
기획과정을 진행하여 고객님께 홈페이지가 어떻게 구성되고
어떤 모양으로 개발될 것인지에 대해 디자인 시안을 통해 상세하게 보고드리고
홈페이지의 개발방향과 디자인 방향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을 드립니다.
홈페이지 시안비는 제작비용의 30%입니다.
현재 대부분의 검색사이트 네이버, 구글, 다음등에서 키워드 광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키워드 광고의 경우 불특정 다수의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노출이 되는 것으로 짧은 기간에 홈페이지를 홍보하실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카페,블로그등을 이용한 바이널(입소문)마케팅이 있구요
트워터,페이스북을 이용한 SNS마케팅, 그외에도 배너 광고등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담시 친절히 알려 드립니다.